HighlightFanArtistFan LetterMediaLIVENotice

AMPERS&ONE社区帖子 - 나는야 베이징 너드남🤓 - JIHO

2026 年 6 月 20 日

나는야 베이징 너드남🤓

Hoodie~😎오랜만에 베이징오고 앤디어봐서 좋다~ 😁우리 베이징 왔다! 😁😁😁오노추 Just Friends (Sunny) - Musiq Soulchild오늘의 어드벤처! Gotta catch ‘em all! 앤디어는 최애 포켓몬이 뭐에요?운동하자💪💪녹음실의 카야카야~ 🎤오늘의 혼밥~브브형과 함께🏃✌️감성있는 네컷 찍기.! 실패🫨녹음 했징~🎤녹음실에서 하루 보내기🎤🫨캠든이형이 사줬다 ㅎㅎ 😋오늘 오랜만에 일본에 갔다왔어요~~ 만나서 반가웠어요 앤디어들!! 곧 있을 저희 일본 콘서트때 봐용 안뇽💙오랜만에 일본에 와서 좋았다🫨 당일치기라 너무 아쉽지만 곧 도쿄콘이랑 오사카콘 있으니까 그때 재밌게 놀자😉😘일본 잘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일본에 있는 앤디어 만날수있어서 너무 좋았어! 도쿄에서 콘서트 할때 또 만나요~ 😉오랜만에 10km. . . 힘 들 다🫠우리 학생들 숙제 잘 해왔지!!? 교수님이 오늘 검사한다고 했잖아~ 😁머리색 추천 받아요~ 그냥 추천만🫠已上传照片。VISUAL TALES Magazine behind the scenes!빨간 자켓 잘 어울려?😉👻앤디어!! 데뷔 이후 벌써 3번째 생일이네… 정말 오늘 생일도 앤디어 덕분에 너무너무 행복하게 보낸거 같아 고맙다는 말로는 너무 부족해 항상 부족한 나를 채워주고 앞으로 나아가게 해주는건 앤디어인거 같아 나라는 사람을 더 빛나게 해줘서, 내 꿈을 살아갈 수 있게 해줘서 너무 고마워 받은것보다 더 많이 돌려주고 싶은 마음인데 더 멋있고 좋은 음악이랑 무대로 ...우리 지호 생일 추카추카!!! 앨범을 보니 이번년도에도 너랑 같이 춤추는게 정말 많네 ㅋㅋㅋ 암튼 난 너랑 춤 출때가 젤 재미있어!! 우리 앞으로도 재미있게 무대하고 더 멋진 앰퍼샌드원 만들어보자~~ 오늘 하루 행복으로 가득했으면 좋겠구 생일 축하한다💜💟💜💟💜💟💜💟💜💟줴이호~~~ 생일 축하한다! 형을 알게 되어서 너무 좋고 정말정말 좋은 사람이야ㅎㅎ 평생 친하게 지내자잉🫰생일 축하해 지호짱~🎉내가 많이 아끼고 사랑하는거 알지~??^^ 잘하자~~^^😀😀지호형! Happy 22! 데뷔때 부터 지금까지 끊임 없이 열심히 달려줘서 고마워요! 뭔가 제가 힘들고 지칠 거 같을때 형이 옆에서 열심히 하는거 보고 저도 힘이 난적이 많아요! 그리고 내 고민, 유치한 장난, 쓸때없는얘기들 다 들어줘서 고마워요! 형도 언제든지 저 한테 기대도돼니까 힘들면 말해요! 앞으로도 파이팅 하자! 초이스틱 let’s go! 🕹️...Happy Birthday Jiho~~ Thank for always being there for me! I really do appreciate you a lot~ Wishing you the best birthday and let's make some more fun memories together! Love you bro~💜 보라즈 forever~~귀요미 지호형 생일축하해~~ 앞으로도 계속 재미있게 같이 놀아줘 ㅎㅎ 형이 있어서 좋다~ ❤️ Happy Birthday Jinyangi~!!!!오늘 생일 우리 앤디어들 덕분에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 제 생일을 엑스트라 더 스페셜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많이많이 사랑해용🩵🩵 59분 59초까지 제 생일 즐겨주시구 12시 땡하면 지호의 생일도 축하해주세요! 빠잉두빈쨩 생일 추카해요🎉 울 형님 맛있는거 많이 먹고 행복하기만 바라요🥺 HBD~and I Love U bro😉우리 리더 캐미캐미 완전 해피 생일축하입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추억 많이 만들고 같이 저 높이 올라가자구~~ ✈️✈️✈️ Happy Birthday bro~ ❤️생일축하합니다~🫨생일축하합니다~🫨사랑하는 캠든이형 생일 축하합니다👏👏💙💙🥳🥳 벌써 저희가 함께 보내는 7번째 생일이라는 사실🫢 오늘은 특별히 제 모든 행복과 행운을 형한테 줄게요ㅎㅎ😏☘️🍀 저는 형이 맏형이고 리더지만 가끔 장난치고 해맑게 웃을때 진짜 좋아하는데 오늘 하루 웃을 일만 가득하게 보내요!!😳😉 민망하니까 여기까지만 해야...Happy Birthday BFF~ Love spending time with you and I hope you have an amazing day today! Let's make more fun memories this year~ Luv u bro~💙Hey Kamden 형! 우리의 든든한 리더! 올해도 슈퍼 행복하기 발해요! 항상 저희 팀 많이 신경 써줘서 고마워요! 뭔가 형이 제일 맏형이고 리더여서 혼자서 다 해야된다는 생각이 들수도있다고 생각하는데, 언제든지 저희 한테 기대도 돼요! 앞으로도 잘 부탁할게요! 시에틀즈 forever!영원한 리더 든든이형 항상 어깨가 무겁고 책임감도 더 할텐데 고생해주는 우리 리더가 너무 자랑스럽고 감사드려용 항상 더 도움이 되는 팀원, 동생이 되겠습니다ㅎ 든든 HBD~~~🫰나 양머리 첨해바 히우리 앰퍼샌드원텔레비죤 다 봤나~?? 이번에 촬영하면서 너무 재미있어서 기대했는데 역시 재미있구먼요~ 허허~ 😁😁😁 아직 못 봤으면 빨리빨리 고고~ 그리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마카야의 천생연분&동고동락도 많이 기대해줘요~~~내가 조종하는 비행기 탈 사람~😉첫 이륙 전 한 컷. 긴장된다ㅋㅋMissing 미국 so much right now내 친구들~🐰첫 위버스콘 ✅ 오늘 와준 앤디어 그리고 온라인으로 봐준 앤디어 너무너무 고마워요~ 오늘 재미있었다 ㅎㅎ 😁🙏오늘 위버스콘 너무 재밌었다!!! 앤디어들 다들 현장에서, 라이브로 보셨죠?!?!? 처음 참여해본 위버스콘 조금 긴장도 되고..설레기도 하면서..멋있게 인트로도 댄브도 준비해봤는데 멋있는 무대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다음에 또 좋은기회로 위버스콘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다들 좋은 밤 보내구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요!!!🫶🏻👋...위버스콘~~ 오늘 저희 앰퍼샌드원을 불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앤디어들한테 멋진 무대를 보여줄 기회가 있어서 오늘 너무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당 앤디어들도 오늘 우리 앰퍼샌드원을 위해 크게 응원해주고 예쁘장한 하트봉도 들고오고 다들 수고 많았어요~ 사랑합니당 위버스콘 그리고 앤디어!!💕💕💕첫 위버스콘 페스티벌!! 많은 팬분들 앞에서 좋은 무대 보여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앤디어 응원봉도 너무 다 잘보여서 무대하면서 너무 힘이 많이 났어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무대 많이 보여드릴 수 있는 앰퍼샌드원 되겠습니다!위버스콘 끝~~ 재밌게 봤엉? 오늘 이렇게 큰 아리나에서 무대 할 수있어서 너무 행복했어~ 무대 잘 했던것 같아서 다행이네~ ㅋㅋ 사실 대기실에서 너무 긴장했어 ㅎㅎ 계속 복습 하고있었어 ㅋㅋ 아무튼 앤디어 잘자고 사랑해~♥WEVERSECON 잘 보셨나요? 저희의 첫 위버스콘이었는데 정말 영광이었어요! 이 페스티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무대들도 있었는데 어땠어요?이번에 처음으로 위버스콘에 가게 되어서 너무 재밌었다😳 뮤직 비디오에 나온 그림을 토대로 인트로도 해봤는데 앤디어가 좋아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