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de la Comunidad Baby DONT Cry - 체리즈 우리 벌써 1주년이다..!!!!
베돈크 한살 너무 축하해ㅜㅜㅜㅜ
데뷔 때부터 너무너무 좋아해주고 사랑해줘서 덕분에 내가 1년 사이에 많은 성장을 한 것 같아ㅜㅜ
체리즈가 내 인생의 전부야!!
우리 오래오래 함께하자 💗
진심으로 사랑해 ✨🧚🏻
체리즈가 힘들면 내가 더 힘들어 ..
그니까 항상 기분 좋은 일들로만 가득하자구우우우우!!!!!! - Beni
Jun 23, 2026
체리즈 우리 벌써 1주년이다..!!!!
베돈크 한살 너무 축하해ㅜㅜㅜㅜ
데뷔 때부터 너무너무 좋아해주고 사랑해줘서 덕분에 내가 1년 사이에 많은 성장을 한 것 같아ㅜㅜ
체리즈가 내 인생의 전부야!!
우리 오래오래 함께하자 💗
진심으로 사랑해 ✨🧚🏻
체리즈가 힘들면 내가 더 힘들어 ..
그니까 항상 기분 좋은 일들로만 가득하자구우우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