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Community Posts - 다녀오겠습니다 - Jin

May 29, 2022

다녀오겠습니다

어.. 그렇게 됐습니다. 살다보니 별 일 다 생기는데 좋은 일로 다녀오는 거니까 잘 다녀오겠습니다. 저번에 미국여행할 때 먼발치에서 보고만 왔는데 음 들어가보게 되었네요 항상은 아니지만 여러분들이 해주시는 말들 다 알고 있고 또 듣고 보고 있으니 너무 걱정 마시라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그게 뭐가 됐든간에 .. 잘 다녀오고 6월에 웃으며 뵙도록 하겠습니다...오늘은 어른이날 우리들 세에상~베가스에서너무 즐거운 공연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한국 잘 도착했습니다다녀왔습니다 ㅎ!도착했어요 다들 고생했어요😊💕love U army💕파마캡 아닙니다저녁에 보아요~히힣ㅎ히힣ㅎㅎ힣ㅎㅎ히히히히히힣ㅎㅎ히힣ㅎ아니 나 손가락 안아픔 진짜임 큰 충격오면 재수술이라 감싸는건데 아픈척하면 사람들이 조심해줌 ㅋㅋ 꿀팁그대여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우리함께 무대합시다아...🥲다들 걱정하셨죠?? 저는 너무 괜찮습니다 !!! 격리 기간 동안 잘~ 먹고 잘 ~ 자고 하니깐 금방 괜찮아지네요 ㅎㅎ !!! 여러가지로 중요한 시기에 확진이 돼서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었는데 .. 이미 일어난 상황인지라 '약 먹고 잘 쉬고! 컨디션 빨리 회복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자! ' 라는 생각으로 격리 기간을 보냈엇던 거 같아요 무엇보다 팬분들이...잘 다녀오겠습니다 !!😊Photo uploaded.잘 지내셨죠 모두 ! 그저 이렇게 밝게 웃으며 인사하고 싶었는데 입이 떨어질 줄 모르던 절 용서하시길 ! 아직도 처음 느껴보는 느낌이라 정제될 때까지 시간이 좀 필요할 거 같아요. 울긴 사실 LA서 참 많이 울었던 것 같은데.. 😭 3일 내내 무슨 말을 해야할 지 떠오르질 않아서 정국이가 교장선생님 얘기할 때마다 참 난처했답니다. ㅎㅎ; 예전처럼 길게 두...서울 공연 3회차가 마무리되었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홀가분하네요~~ 마음속, 덩어리처럼 있던 게 떨어져 나간 느낌~ 오늘을 시작으로 더~ 좋은 날이 와서 여러분들과 함께 춤도 추고, 소리도 지르고~ 아주 그냥~~~ 모두가 미치는 그런 공연을 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런 날이 올때까지 함께 해주실거죠?? 🥰🥲 오늘은 시원하게 ~~ 맥주...오타는 일상인가..💜🔥💜여러분들ㅠㅠ 뜨끈한 물로 다들 잘 씻으셨죠? ㅠ 우리 아미.. ㅠ  비를 너무 많이 맞아서 ㅠㅠ.. 걱정이 되네요.. ㅠㅠㅠ 다들 집에 잘 돌아가셨기를 ...💕 간만에 비 맞으면서  공연하니깐.. 너무 들떠서 '에라 모르겠다' 하고 더 신나게 해버린 거 같네요.. 그래서 그런지 종아리가... 오늘 와주신 아미 분들을 위해서라면 종아리쯤이야!!! 하ㅏ...조심해서 들어가요 여러분 비 맞고 반식욕하면 열 더 뺏기니까 샤워 깨끗이 하고 이불에서 나오지 마요날이 많이 추웠죠?? 공연이 끝나고 나니 여러분들 몸 상태가 가장 걱정이 되더라구요 부디 아무 탈 없이 재밋게 보셨다가 가신 거 였으면 좋겠습니다. 😚 간만에 서울에서 대면 공연이라 최대한 덜 흥분하고, 자제하려고 노력했고, 한번 '깔끔하게 해보자' 라는 마인드로 공연을 했는데 .. 막상 잘 컨트롤이 됐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공연은 참 재밌지만 ...정말 많이 추웠을텐데 고생많으셨어요 여러분 ㅜㅜㅜ반신욕들 하고 주무세요 ☺아니 오늘은 갑자기 왜 더움..? 그래도 밤에 추울 수 있으니 따뜻한 옷 챙겨와요 ☺여러분 날씨가 춥습니다 내일 ㅇㅗ시는 분둔ㅡㄴ 꼭 패딩입고 오세요 전ㅊ손이 얼었어요태형이 말처럼 진짜 진짜 추워요 그러니까 가지고 있는 옷 다입고 와요막콘 비소식이 있어요 저희도 준비는 할텐데 혹시 모르니까 더 따뜻하게 입고 오세요여러분 날씨 많이 추워요 패딩 입고 오세요🙇🏼‍♂️ 장갑도 끼고 오세요 핫팩 준비하세요 음 그냥 따뜻해보이는건 다 하세요윤기형 라이브 제목 제가 지어줌🙃요즘 저 아침 9시면 깨어있다요?너무 행복한 생일이었습니다 ..😝 그리고 여러분들이 정말 보고싶은 생일이기도 했구요 ㅠㅠ.. 조만간 여러분들을 볼 생각에 설레서.. 더~ 그랬나 봐요~~~😇💜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 마음을 담아 마지막으로 또 인사드립니다 싸랑해욤!! 아미 !!!!!!뭔가 Villain뭔가 hero한국 콘 가즈아..!!재미지구만 .. 막내다루기..더군다나 계속해서 코로나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라 힘들 걸 알아요. 여러분 모두가요. 또한 여러분들 모두가 얼마나 힘내주고 계신지 알고 있습니다. 아미 여러분 모두가 힘내주고 계신다는 것에 계속해서 감사하고 미안하고 고맙습니다.영화 하나 더봐야지여러분들이 걱정해주신 덕분에 금방 완치 할 수 있었어요! 의사선생님이랑 간호사님들도 정말 고생많이 해주셨어요.. ㅜ 걱정하게해서 정말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이제 아플일 없어요 !!아미 ㅎㅎ풀버젼은 더 좋아요... ☺걱정 끼쳐서 죄송합니다 하지만 금방 퇴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회복도 잘하고 있고 밥도 세끼 다 챙겨 먹었어요 😊 잠깐만 기다려주세요 언능 회복하고 갈게요 !여러분 걱정 많으셨죠? 저 잘 회복하고 있어요 !😊내가 사랑하는 가족들설 눈 설설설설😛😛😛 맛난거 마니마니 드세요💜춥다아...Photo uploa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