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out daily moments of the artist and support with your comments and cheers.

무사히 도착!❤️ 썸냐 고마웠어요❤️❤️❤️내일도 화이팅 해야징!!!! 💕오늘 찍은 사진들!!!! 너무 이쁘죠오오오옹ㅠㅠㅠㅠ좋은 아침 또는 잘자요!싱니 놀고 들어왔어썸냐들 잘 지내구 있어엉??마이 엔젤 담담담다미 생일 축하해이잉🫶🏻♥️♥️ 즐거운 생일 함께 보내쟈 귀염둥아😚🤏🏻실시간 .. 다미야 너무너무 축하행 🫶🏻 멋진 우리 다미 알럽쏘마치 🐼담다미담다미 생일 축하해요!! 함께여서 좋고 행복하다!! 이번 생일은 더 더 길게 함께 하장장🥰말랑 곰돌이 카리스마 왕자님 다미 유비니 생축생축❤️❤️❤️오늘 행복하게 무대 뿌시쟝(?) ㅎㅎ❤️❤️❤️너무 즐거워!!!!!!!!!썸!!!!!!냐!!!!!!!!!!!! I love you🫶🏻오늘도 👊🏻🤟🏻뉴욕 도착❤️💪다녀오께!!잘 다녀올게요오옹~ 지유가 사준 자허블블블😚뇸뇸 세수도 다 했지룽🫶🏻 도착해서 만낭! 비행기에서 잘 쉬고 먹고 놀겡!♥️슈웅 ~✈️ 다녀오겠습니다잘다녀오ㄲㅔ요~~~❤️오늘 비니 쓰지 말걸... 알사탕같이 생겼어 🍬짐 다 챙겨따❤️❤️❤️ 화이팅❤️어때?옴뇸뇸🫵👋안뇽~~~~잘자 🫶🏻라면은 영 비주얼이 이쁘게 안 담겨서 포기ㅠㅠㅠ오랜만에 다미가 찍음 부활!!!!🫶🏻🎶행복해🧡썸냐 안나뷰🫶🏻♥️고마워용♥️🫶🏻꺄아아!!썸냐들 고마워❤️❤️❤️오늘 너무 즐거웠고 뜻깊었다 고맙고 항상 사랑해 썸냐! Today i felt so happy and loved I'll give u all back the love that i've received🫶너무 고마워 인썸니아 🫶🏻잘할게 ㅎ약간 어색한 인간 네 컷✨잘쟈❤️🍓☺️베비들 오늘도 좋은 하루🤜🏻🤛🏻마이 스윗 리틀 살구여우♥️ 생일 축하해 안나뷰뷰뷰뷰뷰뷰뷰🫶🏻막냉이 생일축하해🥳훙앙 썸냐아아아앙아아앙아아아앙헤헤 😌여태 자부러따…. 클났넹 ㅎ ㅡㅎ .. 썸냐 잘쟝🥹❤️오늘도 힘내!세로 버전🙌🏻싱니네컷리본🎀수고했어 오늘도방금 먹은 배와 달이 참 닮았어용 너무 이쁩니다☺️눈썹이 있는것 같아요. 여러분 생각은?애깅❤️❤️❤️🍒잘자 💙숨겨둔 사진!!썸냐들 잘자 🐶🐾싱나비 왔어요 🦋요즘 밥 먹고 후식으로 우유에 시리얼 말아먹게 되네요…괜찮겠지…?나 머리 많이 길었더라 다 제 머리랍니다아!!귀여운 뒷모습🍒❤️이 날 유독 마음에 드네용 비하인드 영상보고 안 올린 사진이 있길래 한번 더 올려봅니당...🤭헷🌤️🎾옛날 사진이지만 그래서 썸냐들 뭐행?뾰로롱 오늘 하루 행복해랑!!!그나저나 썸냐... 썸냐들 말대로 그린 구입했다😋 나 잘해떠?이렇게 6주년의 하루를 썸냐들과 함께 보내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늘 표현하는 얘기중에 항상 함께해줘서 고맙다는 말을 계속 할수있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매년 기념일을 축하하며 새해를 시작함에 있어서도 기분좋은 한해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마구마구 들어요! 우리 썸냐들 사랑하구 멤버들도 사랑해♥️썸냐들 냐랑 함께한 시간이 벌써 6년이 되어가네 나이가 들수록 여러분의 가수인게 너무나 특별하고 행복해 사랑한다는 말 100번 1000번 해도 표현할수없지만 나 랑 오래오래 같이 있어줘서 감사합니다 💚 해가 지날수록 더 사랑하자6년 동안 제가 썸냐들에게 어떤 지유였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부디 좋은 사람, 좋은 가수였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사람, 좋은 가수로 남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할게요❤️ 감사한 마음이 들 때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사랑한단 말과 감사 인사를 전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썸냐들, 멤버들, 드림캐쳐를 위해 힘써주시는 모든 분들 고맙고 사랑합니다❤️❤️❤️ #꿈...드캐시 ❤️💛🖤좋은 소식 전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 🐻좋은 추억 고마버 다들 멀리있는 썸냐도 축하해준 썸냐도 🫰Thanks to everyone celebrating my BD우리 유혀니 생일추카행 우리 똥강아지🐶오구구구구구 귀여웡♥️ 아구구국구구구구궁 사당해유토니 생일 축하해🥰 항상 행복하고 사랑하자🥰 라뷰라뷰 걸🥰생일 축하해 토니 행복하자우리 강아디... 탄생일 너무 축하한다 내가 많이 애껴 평생 함께 하자 러브 유 🫶🏻오늘은 뭐 먹지 메뉴 고르는 게 제일 어려워😢열분~~~~~~~!옆모습 때문에 반했쟈나..ㅠㅠ 最美侧颜不接受反驳😐 虽然它常常不理我 但是也阻挡不了我爱它^_^ 的侧脸잘자~❤️썸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_^ 2023년에도 함께 하자🥹❤️나와 22년을 함께 해줘서 고마워요 뻬이비들 💚 23년에도 새해 복 우리 썸냐가 다 가져가랏 ! Thanks for always there somniaa 💚 앞으로 잘 부탁할게😁썸냐들!! 항상 새해 복 많이 받아요!! 사랑하구 화이팅하장!!복 많이 받아요 🫶🏻 올해도 달려보자 건강하고 행복하게새해 복 많이 받아요 썸냐들🌞💰 Happy new year보고싶어 울 썸냐들❤️❤️❤️햇빛 쨍쨍🥰대박 신기하죵???2 꺄랄라라라랄솨와 함께하는 전시회 1*.*↟⍋↟*.𖥧𐂂꙳☃︎𖥧.*↟⍋↟*.・ 🎄여러분 멜크 멜크🎄 *.*↟⍋↟*.𖥧𐂂꙳☃︎𖥧.*↟⍋↟*.・내 사룽❤️ 메리 크리스마스❤️❤️‍🔥❤️멜크 썸냐🎄썸냐들 메리크리스마스 🎄 난 팝콘먹으면서 마법사의 돌 보는중잘 지내??ㅎㅎ❤️~행복 미리 크리스마스~❤️오땠어여?? 이쁘게 잘 봤나요??뭐양~~~곧 크리스마스야??🎄기염둥이들 모해미리 메리!!꺄룽꺄룽 너무 추워요....얼굴도 얼거같아뇨...웅? 힛ㅎ윙크😝주말 잘 보냉🌸사진첩보다 발견 🫶🏻 반쪽 채워 주세요ㅎㅎ 소피로 분장하기 전 사진!! 티코 아이스크림 아시나요? 너무 맛있어!(전 밀크초코를 젤 조아해료)초콜릿이 바삭바삭! 꼭 먹어 보시길…….nex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