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rts2Hearts社区帖子 - 안녕하세요 S2U(하츄) 예온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서울 가요 대상에서 수상할 수 있게 되어 뜻깊습니다!
오늘 본상을 안겨주신 S2U(하츄)분들께
항상 곁에서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싶어요.
또 오늘은 작년 서울 가요 대상과 동일하게 올 블랙 의상과 "시크한 H2H"모습으로 등장하였는데 어떠셨나요~?
오늘 좋은 기운 받아 - YE-ON
2026 年 6 月 20 日
안녕하세요 S2U(하츄) 예온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서울 가요 대상에서 수상할 수 있게 되어 뜻깊습니다!
오늘 본상을 안겨주신 S2U(하츄)분들께
항상 곁에서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싶어요.
또 오늘은 작년 서울 가요 대상과 동일하게 올 블랙 의상과 "시크한 H2H"모습으로 등장하였는데 어떠셨나요~?
오늘 좋은 기운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