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ANG MIN HYUNコミュニティの投稿 - 셋로그 찍어달라고 해서
찍어 봤는데 진짜 어렵다🤭
방법이 어려운 게 아니고
계속 깜빡하네..😌
밥 먹고 하는 것도 다 찍고 싶었는데
식욕을 이기지 못했어🤭
다음에는 더 잘 찍어보께에 - ファンミンヒョン
2026 年 6 月 19 日
셋로그 찍어달라고 해서
찍어 봤는데 진짜 어렵다🤭
방법이 어려운 게 아니고
계속 깜빡하네..😌
밥 먹고 하는 것도 다 찍고 싶었는데
식욕을 이기지 못했어🤭
다음에는 더 잘 찍어보께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