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FanArtistFan LetterMediaLIVENotice

Read posts left by artists and leave comments and cheers.

잘쟈뭐해요? 보고싶어요오늘 하루도 운동으로 끝냈우 다들 좋은 하루 보냈어?이게 오른쪽 각도인데 .. 으어 뭔가 ㅜㅜ이것도 올려야징ㅎㅎ보고싶다면...와 구름 속도가아아아아아아 너무 좋아ㅜㅜㅠ상어 바니 등장! (무섭지?! 얼른 도망가!!) 🦈사랑해치킨먹어땨오마에가 젯타이 이찌반까꿍난 작업실에서 녹음중이야~~ 잘하고 올게😊깨아아아아 행뷰케히히나 밥 먹어야하는데.... 약속 지켜야되눈데...후토루노가 스키자 나이데스공부만 하면 끝난댜빵사러왔는데 에피타이트 나왔댜 신기해넘넘 행복했단 울 킹메~~🤗 단라뷰🌷 뀰뀰😊오랜만에 옷 사러 가볼까나! 🐇~모해??브이앱 곧 시작합니다~~😊나 연습좀 하다가 7시 반쯤 브이앱 켤게요🤗쪽💛히히 수달 바니 오랜만이지? 🦦룽시 쁠1지금 일오났어..(2)진짜 잘 먹었다 인죵????포케킹메 단하~~ 🤗 맞다!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나 이거 재밌게 봤어!!😊지금 일오났어..겨울이🐱바니는 부대찌개 먹으러 왔당 🐰나 이제 밥 잘 먹을거야사랑해 ❣️일어났당 🐰!굿모닝야자야하는데....으울 킹메 자나~?? 예쁜꿈꿔~~ 단나잇🌙졸려여어엉..안녕나 도오오오착!!💛아무래도..버릴듯한 안무사랑해킹메야 무행아 승보형이 자꾸 괴롭혀 혼내줘🐶루이의 안무교실👍<맛보기> 학생: 아이바니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본사람✋✋고무진이 자기 포켓몬볼 들고 들어와 정승보 하면서 날 툭툭 치는데 어떻게 받아줘야될지 고민이 많아 들어가줄까..무진시아 지금 끝났는데 일찍 킬까?!단시😋연습실 왔당 🐇킹덤이들 연습하고 올게~~연습실 와땨연극 보고싶다!태어나서 처음으로 공연장에서 공연 봤는데 너무 재밌다저녁 뭐 먹을까!!오늘 날씨 진짜 대박이다오늘 연습 때문에 좀 늦게 킬게!! 한 12시?!🐿️🐶🐇 아까 이렇게 점심 먹었어요 👍!킹메 🐰!나 언제부터 청국장 좋아했지..?아아아아ㅏ아악 쁠일얼굴 부은 거 보고 가세요!! 역대급!'자세히 보아야 예쁘다읏챠 🐰!일어났댜기상!!https://youtu.be/b2mHbvo-S8I 앵기기...하고5ㅣㅍ은게 생겼어단모닝☀️굿모닝야와 나 언제 잠들었어??그래 한달만에 온 카톡이 이거니?힘 다빠졋어..어지럽다 자야겠어그래도 내가 약이랑 뿌렷어 휴..라면을 안먹었다면 바선생님 안만날수도 있었을까..벌레 나오면 다 내가 잡으라 시키고 승보형 진짴ㅋㅋㅋㅋㅋ바선생...왜그러는거에요비상 🐰👮 바퀴벌레 vs 킹덤이들 🦊🐿️🐊🐶🐰🐻와 나 방금 바퀴벌레보고 기절했다어쩔수 없다 라면 먹어야겠단불금에 불타는 연습해따 사랑해이번 생엔 나만 좋아해야 돼보고 싶다..알떠 12초..💨😆헬스바니 끝이에욤 🐰👶이고!! 지글지글보고싶우 ㅠㅠ시작해볼까 🐇?킁카킁양 또 왜 전화했어nex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