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
Fan
Artist
Fan Letter
Media
LIVE
Notice
Read posts left by artists and leave comments and cheers.
원래 교회가려고했는데.... 그래서 잠도 설친균데... 못 가게 되버려따 흑
굿모닝야
뿅
다음 생에도 내 팬 해주라 그 땐 연습이 되어있을테니까 더 잘해줄게 :)
안전귀가해땅ㅎ
킹메시
사랑해
안 비켜주면 같이 찍지 뭐
이얍! 👊
사랑의 총알 뿅 ×_×
근데 내 이름 옆에 이모티콘 어떻게 떠?
언제나 영원히 늘 평생 사랑할게 사랑해
애기니까 봐줘 힣
헿
...내 새꾸... 흑....
애기 씻구와뗘
😎
축구하고오께~❤️
깜장콩 시절
초복이라 닭가슴살 먹었엉
초복이라 닭 먹었다!
하 안 잡아먹을테니까 옆으로 와주겐니
애들이랑 삼겹살 먹어야지😊 나중에 킹메랑 막 다같이 야외 바베큐 파티 이벤트 해도 재밌겠다 그치?
아니 너무 보고싶어 못 보는 동안 머리는 얼마나 길었는지 새로 산 옷들은 잘 어울리는지 쉬는동안 일은 잘하고 있는지 꿈에 나는 잘 나오는지... 그냥 냅다 궁금하네🥲
까꿍
#바니바니 킹메 뭐행?
기절햇어따 운동하구율게여
우리 기요미들 나 유성이랑 데이트중
전 오늘부터 파일럿 꿈을 다시 꾸겠습니다!
그냥 숙소와써요 아이스크림 하나 물고..
#단짝 그니까 그 영화 내용이 뭐냐면 ..
킹매랑 영화 보러가는중😆
444
Photo uploaded.
수업 끝나써요 머해
히힛
보관 잘 해놨다가 이따가 먹어야징 🐰✌️
뭐지?! 기분탓인가.... 요즘 눈이 날카로워지고 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러 나가볼까 🐇?
Photo uploaded.
내 사진 보면서 놀아! 딴 남자 보지 말구!!
아무 생각없이 아메리카노 시켯다가 다시 바꿈... 스파클링 머시기엿듄규같아요
등장
나를 불렀나?
요즘은 매일 사랑한다고 말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사랑을 돌려주고 싶었어요 제가 늘 사랑한다고 킹메한테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너무 기분이 좋은 거에요! 아침에 눈 뜨면 사랑한다고 편지가 와 있고 눈 감을 때까지도 오늘 하루는 어땠고 사랑한다고 전해주는 이야기가 저를 너무 행복하게 해줬어요 그래서 저도 일상을 공유하고 사랑한다고 말해주고 싶었어요 그래서 12...
만근짜리 몸을 이끌고 나가기란...
으아 편지 쓰고 지우고 쓰고 지우고 못 올리겠더..
직접 친거임..
보고싶어 보고싶어 보고싶어 보고싶어 보고싶어 보고싶어 보고싶어 보고싶어 보고싶어 보고싶어 보고싶어 보고싶어
끄응... 차...! 👻
사랑행
머해여
단모잉☀️
굿모닝야
잘자 애기들
쪽
나 왕눈임
룽나잇
뽀송뽀송😊
모행🫧
🥸
완사
무진이가 요즘 작업 이랑 유투브 보는 것 말고 빠져있는 것은!! 👶: 아무것도 없어... 그냥 작업 100 잠들려고 유튭보고.. 무진이가 사람 볼 때 젤 중요하게 생각하는 거! 👶: 다가갈 땐 아무것도 상관없음 그치만 관계를 이어나가는데 나만 사랑과 애정을 쏟는거 같으면 바로 끊음 최근에 본 영화는 무엇입니까? 👶: .....범죄도시 2? 무지니...
사랑행
얏호 오마페 드디어 촬영 일자 잡힘^^
어깨운동 넘 어렵다
단시🌷 라면 먹는중야😊
작업 끝내고 퇴근 중 들어가서 질문 답 다 할게영😝
아 내일은 진짜 푹 쉬어야겠다
승보형.... 요즘 나 놀리는 거 좋아하네..... 🦊👀🐰
🐇🎤 히히
우와.....
머릿 속 생각: 헬스 할 시간이다!!! 바니: 넹 🐰💪
와플 먹어야지🤤
뭐해!!
😘
킹메 저녁 잘 챙겨먹기~~ 난 작업중이에요🤗
킹메 안농 오늘은 밥 시켯엉!
Photo uploaded.
날씨 최고 👍
끝!!
오늘은 일찍 잠들 예정입니다!!! 😪
오무궁 올려줄게 궁금한 거 물어바
우리 연습하고올게~~
와 오늘 엄청 부었어
삐빅
또 잤네..
돌아왔당
나두 푹잤단🤗 킹메 뭐해~??🌷
인났다 ㅎㅎ
안ㄴ뇽
🐇~
기욥지💛
킹메! 좋은 아침 ㅎㅎ 오늘 하루도 바니팅 >__<
뭐먹지!
굿모닝야
인나뜌
사실 코 옆에 난 거 때문에 셀카 찍는 게 너무 안 이쁘게 나와서 오늘 안 올렸어..🥺
난 모 올리지.....
안녕하세요 무진입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시작하는 글이구만요! 사실 몇 번 썻는데 잠결에 끄적이다보니 못 올린게 한 두번이 아니네여 허헣 오늘은 꼭 올리거라 무진아.. 어두운 밤이 오늘도 찾아왔네요 24시간이라는 짧은 시간 속에 가장 환한 시간과 가장 어두운 시간이 공존한다는게 새삼 신기하네 그런 짧은 시간 속에도 존재하는데 만약 우리 삶에 찾아오지 않는다는...
nex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