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GSHOT Community Post - 여러분 안녕 률이에요 오랜만입니다
최근 다래끼 이슈로 눈이 좀 부었었지만 이젠 괜찮아졌어요 오늘 상 정말 감사드리고
KKBOX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열심히 하고 멋있는 모습 보여드리는 롱샷. 그리고 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 RYUL
Jun 14, 2026
여러분 안녕 률이에요 오랜만입니다
최근 다래끼 이슈로 눈이 좀 부었었지만 이젠 괜찮아졌어요 오늘 상 정말 감사드리고
KKBOX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열심히 하고 멋있는 모습 보여드리는 롱샷. 그리고 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