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KYOUNG AH社群貼文 - 으악 요즘 연습하느라 너무 바빠!!!! 다들 잘지내고 이찌? 월간셰프 봤어??? 후후 부끄럽 ㅋㅋㅋㅋㅋㅋ
새로운 도전이니까 이쁘게 봐주기 흐흐
다들 잘자 난 노래좀더 익히고 자겠음!!!!💕 - MIN KYOUNG AH
2026 年 6 月 4 日
으악 요즘 연습하느라 너무 바빠!!!! 다들 잘지내고 이찌? 월간셰프 봤어??? 후후 부끄럽 ㅋㅋㅋㅋㅋㅋ
새로운 도전이니까 이쁘게 봐주기 흐흐
다들 잘자 난 노래좀더 익히고 자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