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
Fan
Artist
Fan Letter
Media
LIVE
Notice
MIN KYOUNG AH 커뮤니티 포스트 - 얘두랑 오늘 짱더워 난 오늘 연습 일찍 끝나서 집가서 뻗을래 후하❄️ - 민경아
2026년 6월 18일
얘두랑 오늘 짱더워 난 오늘 연습 일찍 끝나서 집가서 뻗을래 후하❄️
얘두랑 요즘. 너무 바쁘고 정신이 없어서 많이 못들어와쩌 이해해줭 고맙고 다들 보고싶어 ♥️잘자🙏🏻✨
으악 요즘 연습하느라 너무 바빠!!!! 다들 잘지내고 이찌? 월간셰프 봤어??? 후후 부끄럽 ㅋㅋㅋㅋㅋㅋ 새로운 도전이니까 이쁘게 봐주기 흐흐 다들 잘자 난 노래좀더 익히고 자겠음!!!!💕
오늘부터 겨울왕국 첫연습❄️(⑉´•˶˶̫˶ •`⑉)♡
굿모닝☀️오늘 날씨 무슨일이야 진짜좋아!!!!! 점심 다들 뭐 묵을꺼야??
오늘 난 지혜콘서트 게스트로 다녀왔옹 8년전 첫 단독 콘서트 포스터가 그대로 있는데 너무 감동적이였어 그때 왔던 경아로운 손!!!!💓늘 고마워
나는머리염색중>__<우히히 다들 머해
잘자💓❄️
꺅 오늘 티켓 오픈이였넹??? 헤헤❄️❄️❄️❄️빨리만나
날씨가 너무 좋아!!!!!!!>__<난 오늘 첫 스캐줄 하러가는중 헤헤 아직 비밀!!!기대해줭
밥 잘챙겨먹구 아프지말고 오늘도 행복하게 지내기!!!♥️
(⑉´•˶˶̫˶ •`⑉)♡. 놀랬오????❄ ️❄️❄️let it go❄️❄️❄️겨울왕국 많이 기대해줭
어린이날 기념사진 💛
11:11💕ㅎㅎㅎ 다들 어린이날 뭐해쪄!!!!! 난 샌디산책 시키고 하루종일 딩굴딩굴
직장인들의 황금휴일 마지막날이네 다들 오늘까지 푸욱 쉬고 재충전해야대!!!🔥 난운동중……….
다들 머해 만 보컬레슨중 (⑉´•˶˶̫˶ •`⑉)♡
다들 머했어어 난 하루종일 청소하고 샌디 산책하고 목욕시키고 운동하고 그런날
점심 맛나게 묵어!!! 난 샌드위치 만들어먹었오 헤헤
저녁 맛있게 묵어>_< 다들 뭐먹어??
11:11❤️❤️❤️❤️
주말 잘 보내고 있쪄?????? 헤헤 날씨 너무 좋당 낼부터는 쫌 츕대!!!!! 오늘을 즐겨💛🌱
날씨는 좋은데 미세먼지는 최악이세여……
축하해줘서 고마웡 💕
맛점해 난 오토김밥 먹을꺼얌 ㅎㅎㅎㅎ
언제즘 따뜻해질까???힝 🌸 우리 모두 감기조심하자!!!!!!!!미세먼지도 마스크 꼭껴!!!!!🙇🏻♀️
머어어어해🥐
다들 잘 지내고 있지???? 나도 엄청 보고 싶어!!!! 빨리 4월4일에 보자 오랜만에 노래부른당!!꺅 행복해💛
잘자 💕🪽꿀잠자기!!!!
11:11💛🫧
쟐자>____<🪽🍀🫧
(⑉´•˶˶̫˶ •`⑉)♡💛정말 오랜만셀카….
오늘 첫입학 개학 너무 축하해!!!!✨ 새로운시작은 늘 설레지!!! 어떤친구들은 두렵고 걱정이 많겠지만 용기를 가지고 그냥 하면돼!!!!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면서 그러다보면 자연스럽게 녹아들꺼야 💛 다들 힘내 사랑해🫶🏻
얘두라 난 오늘 귀 뚫었어✨
다들머했어 난오늘 찜질방 갔다왔어 헤헤
🙏🏻🤍🙏🏻🤍🙏🏻🤍
경주끄읏 오늘 보러와준 경아로운 내가 다봐또!!!!!🫧잉 고마워 이번콘은 내파트하면 끝이라서 ㅠㅠ 다하고 나왔어 올굴못봐서 미안행💕멀리까지와줘서 고마워 라뷰
11:11💛
어릴적 사진 하나풀어달래서 ㅎㅎㅎㅎ 자!!요깅🫧
오랜만에 들어와서 미안행 휴식을 좀 취하고 있었엉!!!!
다들 잘 지내고있지???? 나는 그동안 먹기만한거같애 히히 이제 다시 관리해야징 >___< 후후 25일에 경주에서 만나💛🧚🏻♂️🫧
모두 새해 복 많이받아🤍🫧 맛있는거 많이 먹어!!!!
그동안 레드북 으로 무한한사랑줘서 너무 고마워 🫶🏻📕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무대에 설수있게 노력할게 레드북이 다시 돌아오는 그날까지 모두 자기 자신을 더 많이 사랑해주기!!!!👐🏻💕
맛있는 점심 묵어💛난 뭐 묵지 흠
오늘 다들 뭐했엉!!!! 난 오늘 센과치히로 봤엉 진~~~~~~~~~~~짜 재밌어>____< 영화보고 가는걸 추천!!!!!!💛
(⑉´•˶˶̫˶ •`⑉)♡ 🫧흐흐 좋은하루보냉
오늘 진짜 너ㅓㅓㅓㅓㅓㅓ무ㅜㅜㅜㅜㅜㅜ추ㅜㅜㅜㅜㅜㅜㅜ워ㅓㅓㅓㅓㅓㅓㅓㅓㅓ 하 너무심하다 윽!!! 다들 감기 조심 마스크 필수 목도리 필수!!!!!!!!🫶🏻
짠 어제사딘🫧고마워💙🙏🏻 오늘도 우리 행복하게 하루보내장!!!!
이따보아💙잘자🌙
다들 점심 맛있게 묵엉!!!!♥️오늘 짱 춥 감기조심 마스크 꼭 껴!!!!!✨
주말 잘보내!!!ㅎㅎ 난 강릉 레드북공연 하러 가는중 2시공연 (⑉´•˶˶̫˶ •`⑉)♡
점심 맛있게 묵어!!!!!!좋은 하루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