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IZEコミュニティの投稿 - 오늘 드디어 이나 이모의 '별이 빛나는 밤'에 나왔습니다 🙂↕️
너무 오랜만에 뵈서, 반갑기도 하고, 기분이 묘하기도 하고. 제가 어릴 적 시절에,
음악에 대한 생각을 처음 하기 시작했을 때부터 봤을 테니, 앞에서 라이즈 멤버 앤톤으로
있는 저도 속으론 살짝 어색했지만, 시청자분들 모두 들으시거나 보시면서,
저와 멤버들만큼 좋은 시간들이 되셨길 바라요 - ANTON
2026 年 6 月 26 日
오늘 드디어 이나 이모의 '별이 빛나는 밤'에 나왔습니다 🙂↕️
너무 오랜만에 뵈서, 반갑기도 하고, 기분이 묘하기도 하고. 제가 어릴 적 시절에,
음악에 대한 생각을 처음 하기 시작했을 때부터 봤을 테니, 앞에서 라이즈 멤버 앤톤으로
있는 저도 속으론 살짝 어색했지만, 시청자분들 모두 들으시거나 보시면서,
저와 멤버들만큼 좋은 시간들이 되셨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