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de la Comunidad STAYC - 생일 축하합니다!!!
사진이 너무 많아 좀 늦었습니다 ㅠㅠ
10년 20년 30년 동안 이렇게 하루하루 재미있게 살아요 우리 맛있는 거 많이 먹고 행복한 하루 보내기를!!
이따 만나요!!
윤,세은의 1년이 여기에 다 담겨있다
까
꿍~~
내 거울에 누가 있다
윙꾸
😉
나를 아껴주는 언니😍
부담..;;;
우주에 놀러온 세은언니
내가 원하는 건 온리원~
원띵
- Yoon
Jun 14, 2026
생일 축하합니다!!!
사진이 너무 많아 좀 늦었습니다 ㅠㅠ
10년 20년 30년 동안 이렇게 하루하루 재미있게 살아요 우리 맛있는 거 많이 먹고 행복한 하루 보내기를!!
이따 만나요!!
윤,세은의 1년이 여기에 다 담겨있다
까
꿍~~
내 거울에 누가 있다
윙꾸
😉
나를 아껴주는 언니😍
부담..;;;
우주에 놀러온 세은언니
내가 원하는 건 온리원~
원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