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YC Community Posts - 샵에서 만난 졸려졸려캣씨와 졸려졸려걸씨✌️ - Seeun

Oct 28, 2022

샵에서 만난 졸려졸려캣씨와 졸려졸려걸씨✌️

오늘 날씨는 쨍쨍 ✨ 요즘 저는 귀여운 걸 보면 찍는 습관이 생겼어요🥰 자윤이랑 분리수거 하다가 헐 너무 귀여워 잠시만. 했던 ~~오늘도 좋은 추억 감사합니당 상지대학교❤️ 😍🥰👍🏻😻요~~👧세은이가 준 짱구 케이스 💓 자랑하기 😙월요정 등등장🧚🏻‍♀️🧚🏻‍♀️ 날씨가 선선하니 가을 이긴한가봐요🍁🍁 옷 따뜻하게 입구!! 이번주도 재이랑 파이팅 해봐용!!🔥(거울셀카 어때여?! 많이 늘었졍><!!!)일본 아이돌 라디오 넘 즐거웠다앙🥲🥲 조금 늦었나.. ㅎㅎ😅🐈‍⬛ 컨셉은 카메라 안 보기..? (마지막 사진 예외 ㅋㅋ)잘 다녀왔습니다아~🛬🇰🇷L❤️VE L❤️VEこれからもすてきなおもいでをたくさんつくりましょう♥️♥️L❤️VE🗽今日、日本の SWITH に会えてとても幸せでした。 11月にまた早く会いましょう💕토토로 토토로 지브리 지브리💙일본 잘 도착했어요🥰❤️ どきどきわくわくしています😳💓일본 도착!!! 설렌다앙😍❤️❤️스윗인가 봐~💕월요정 등등장🧚🏻‍♀️🧚🏻‍♀️ 벌써 월요일 아침이 밝았어영!!! 아침 날씨가 엄청 쌀쌀하네요🥶🥶 가을이긴 한가봐용🍁🍁 다들 겉옷 따뜻하게 꼭 입고!! 재이랑 이번주도 파이팅 해봐용🔥🔥🔥어제의 감동은 오늘도 여전히… 계속되는 끝없는 sweet한 내♥️월요정 등등장🧚🏻‍♀️🧚🏻‍♀️ 벌써 월요일이 왔네요 스윗!! 내 마지막 10대가 금방 가겠어🫢🫢 팬미팅때 너무 울어서 눈이 부었네욥..호호 어제 스윗 덕분에 정말 알차고 행복한 일들 가득한 날이였던 것 같은데 다시 한번 일어설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스윗❤️❤️ 앞으로 더 좋은 일들 많이많이 만들어가요 우리😍 사랑해욥!!>< 재이랑 이번주...스윗 덕에 사랑 가득한 하루여따…. 제가 누군가에게 행복을 줄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게 너무너무 행복하더라구요 그게 스윗이라서 더더더 좋은 것 같아요😭❤️ 아 정말 너무 행복하네요 스윗.. 오래오래 저희 옆에서 함께해 주세요🥹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 얼른 따뜻한 이불에 들어가서 푹 자요 잘 자용😍스윗 안녕하세요오 자윤이에요 저희가 드디어 첫 팬미팅을 했네요~~ 예정보다 늦게 팬미팅을 해 스윗한테도 많이 미안했는데 그만큼 열심히 준비하고 팬미팅 하게 돼서 스윗에게도 정말 즐거운 시간으로 남았으면 좋겠어요~ 제가 자꾸 울어버려서 정말 전하고 싶은 말들을 전하지 못한 것 같아요. 우선 아까도 말했다시피 요즘 정말 생각이 많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어요....💙 마지막 사진 눈 못 뜬 거 아니고 윙크D-DAY❤️❤️❤️❤️❤️ 드디어 오늘이넹><!!🫢🫢 너무 설렌당😍😍😍 그럼 이따봐용 스윗🤩오늘도 정말 행복했어요🥹💓박시은, 쉼표, 가을🍁쑴도라의 상자 직접 올리기💕일찍 일어난 스윗이 이사를 일찍 본다 !!!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구 좋은 일만 가득해요 ~ 맛있는 것도 많이 먹구😻스윗 만나서 행복해따😋❤️ 또 만나요😚월요정 등등장🧚🏻‍♀️🧚🏻‍♀️ 재이는 새벽에 한국 막 도착해서 방금 일어났지롱😂 스윗~! 팬미팅이 얼마 안남았어용>< 꺅!! 너무 기대되쟈낭❤️❤️ 이번주도 재이랑 파이팅 해봐용😁🔥🔥 (사우디 케이콘 너무너무 즐거웠어용 좋은 추억 너무 감사합니당😍❤️✨💖 사랑해욥!!)The 2 best moments from yesterday 1. SAUDI ARABIA’s unbelievable energy💜 2. HYOLYN’s amazing live performance💜👏👏👏👏🫰🫰🙌🫱🙌🫲안전벨트 중요해앵이채영씨한테 셀카 골라달라고 했는데 쓱 보더니 왤케 못 찍어~ 하면서 찍어준 셀(프카메라인 것 같은) 사진😎 ➕오늘 국민대, 경기대 진짜 재밌었어요 짱짱!!💕 ➕마지막은 그래도 셀카><스윗~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요💓😋오늘도 덕분에 에너지 잔뜩 받고 간다….💕 부산가톨릭대 고맙고 사랑해요♥️🫶🫶🫶오늘 날씨가 참 좋구만!!☀️😎☁️숨어서 스윗 보는 윤이 😚220923 춘천국제레저대회 축하공연 많은 분들이 같이 즐겨주시고 우리 스윗들도 엄청 많이 와주고 함께 해서 행복했다! 고마워요 스윗💕 ( 많은 참가자분들이 다치지 않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요🍀응원합니다!)오늘 많은 분들을 축하해 드릴 수 있고 또 즐겁게 해드릴 수 있어서 너무 뜻깊고 행복했던 하루였어요😍❤️ 스윗들~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굿 나 잇 뿅🥰오늘 서울 드라마 어워즈부터 과기대까지 너무너무 행복한 하루 였어용 스윗❤️❤️ 오늘 있었던 일들 정말 잊지 못할 꺼 같아요 항상 좋은 추억 선물해주는 스윗 너무 고마워 사랑해😍😍😆스위잇~💕 오늘 드라마어워즈 축하무대를 했잖아요~!! 인이어 꼈는데도 우리 스윗들 응원소리 다 들려서 엄청 재미있게 했어요! 고마워요😽 역시 짱스윗!! 방송 보고있던 스윗들도 마음도 다 들렸어~~😎서울 드라마 어워즈 🥰 스윗과 함께라 너무 좋아써어 좀 이따가 또 봐요 스윗 !! 😉월요정 등등등장장🧚🏻‍♀️🧚🏻‍♀️ 오랜만😆😆 점심은 먹었는지요~? 재이는 스케줄 하다가 이제 멘트 올린닷...!! 헤헤.. 오늘은 왔다규!!🫣 오늘도 내일도!! 재이랑 이번주 파이팅 해보자규우~!!🔥🔥 사랑해 스윗❤️❤️❤️너무 행복했다………어제도… 그리고 오늘……♥️♥️♥️🥹🥹이따 만나요옹 재미있겠다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