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YC社群貼文 - 스윗🖤
벌써 6월이 끝나가네 시간이 너무 빠르다 그치😲
스윗은 6월 어떻게 보냈으려낭
바빴으려나 심심했으려나~
그래도 6월에 스테이씨 컴백도 하고 아직 열일하는중인데 슽씨보면서 에너지 받았으면 좋겠어!
남은 하루 잘 보내고 우리 올 여름 행복하게 지내보쟈🤍
그럼 이따 엠카에서 만나용😘 - Sieun
2026 年 6 月 25 日
스윗🖤
벌써 6월이 끝나가네 시간이 너무 빠르다 그치😲
스윗은 6월 어떻게 보냈으려낭
바빴으려나 심심했으려나~
그래도 6월에 스테이씨 컴백도 하고 아직 열일하는중인데 슽씨보면서 에너지 받았으면 좋겠어!
남은 하루 잘 보내고 우리 올 여름 행복하게 지내보쟈🤍
그럼 이따 엠카에서 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