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
Fan
Artist
Fan Letter
Media
LIVE
Notice
Read posts left by artists and leave comments and cheers.
사실 정말 만취하지 않은 이상 절대로 형을 이ㅅㅋ 따위로 부르지 않지만 사죄드립니다 .....😭
컬투쇼 나이스💙 이따가 지누형 생파에서 봐👋🏻
이것저것 바쁘지만 틈틈이 나들이💙
다른 사진들도 좀 찍어 보았습니다😉
오늘도 컬투쇼와 함께 해준 인서들 사랑합니다💙
로그인 성공 해떠염 뿌우‘ㅁ’
궂은 날씨와 늦은 시간에도 함께 해준 인서들 덕분에 오늘도 에너지 만땅 충전💙 스릉흔드💙
여러분들이 기다려 주신다는 사실이 저를 일으켜 세웁니다💙💪🏻
덕분에 오늘도 에너지 충전!! 고마워요💙 (그리고 자카르타 공연취소로 마음 다쳤을 인서들 미안해요ㅠ 나중에 꼭 자카르타로 만나러 갈게요 😭)
오랜만에 대축💙 인서들이 리드해줘서 다들 더 잘 논 듯 역싀👍🏻
누가 누가 우리 얼굴을 더 잘 그리나 지켜보갔으💙
타이페이 씐나게 한번 뒤집고 오겠슴돠💙
잘 도착했슈💙 컬투쇼 함께 해준 인서들 고마와유💙
오늘은 오랜만에 서울빠숑위크를 다녀와봤습니다💙
무사 귀환 완료😎
잘 도착했어요👍🏻😎
방콕 가서 좋은 추억 만들어올게요💙
Love u Macau💙
🐼🤣💙
What a lovely night💙 Thank u Macau💙
마카오 인서들이랑 행복한 시간 보내고 오겠슴돠💙
오늘도 컬투쇼와 함께 해준 인서들 알라뷰💙
항상 고마워요💙
오늘의 저메 과카몰리 아부라카타부라 버전2
존박투어 사진 폭탄 나갑니다😎
똑똑 사진배달이요💙
인서들아 생일 축하해💙
가족사진💙
우리의 3일💙
오늘 하루종일 완존 뻗어있었다눙… 님들 괜찮으심?? R U OKAY???
오늘도 함 달려보까잉💙
오늘도 컬투쇼에서 에너지 받고!!! 이제 콘서트를 뿌샤보쟈💙
MZ셀카
더운데 물폭탄 대신 셀카폭탄 맞으시죠
오늘도 컬투쇼와 함께 해준 인서들 고마워요💙 덕분에 당충전도 100%😎
비가 온다 솔로데뷔 12주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필 또 비가 오는 날이네요 ㅎㅎ 빗길 조심하셔요. 사랑해요💙
오늘도 함께 해준 인서들 고마워용💙 거기다가 서포트 덕분에 어깨 뿜뿜😭 알라뷰💙
오늘도 컬투쇼와 함께 해준 인서들 알라뷰💙
장래희망 : 인서들의 자랑😉
엠씨의 길은 멀고도 험하더구만유😭 그래도 오랜만에 느끼는 시상식 공기 재밌었어요! 현장 및 생방송으로 함께 해준 인서들 고맙고 사랑합니다💙
2년 전 오늘 입대했던 그 곳에서 후배 군인들에게 제 얘기들을 들려주며 다시금 새삼스레 여러분의 소중함을 떠올렸습니다. 지치고 힘들 때, 확신이 들지 않을 때, 내 자신이 한없이 작아질 때 오뚝이처럼 다시 곧게 설 수 있었던 건 여러분에게 자랑스러운 사람이 되고 싶다는 일념 덕분이었습니다. 제 꿈이 되어 주셔서, 그 자리에서 제가 꿈 꿀 수 있게 존재해 주...
인서 덕분에 든든쓰💙 고마워요💙
복면가왕 녹화 잘하구 왔어요! 오늘 현장 와서 응원해준 인서들 고마워💙 복면가왕 10주년 라인업 끝내줌!! 기대기대😎
몇번이 젤 나은가요?😎
오 이거 깜빡😅
5월 결산 사진 폭탄!!! 해삐주말 보내요💙
다른 컷💙
승승티비 시즌2 많은 사랑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컨텐츠 있음 마구마구 아이디어 달라구요!! 알라뷰💙
진우형이랑 데이뚜💙
오늘 날이 많이 추웠는데 응원하러 와준 인서들 너무 고생했고 고마워요! 얼른 들어가서 감기약 먹고 따뜻하게 주무시길💙 방송으로 모니터해준 인서들도 물론 고맙고😎 알라뷰💙
트렌디한 우리 형 김진우씨💙
목요일에 녹화하는 건 쉿 비밀🤫
아빠들 배경화면 국룰
우리베이 어떠십니까💙
캬 시원하게 내리네 다들 조심하세요💙
TMI : 라미네이트 아니고 미니쉬 함😉(정보 정정)
그동안 소년노래방을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연기 좋고 연출 좋고 관객들 몰입까지 완벽했다👍🏻 고생많았어요 우리 김배우님💙 솔직히 중간중간 울컥하다가 마지막에는 좀 울었다 ㅠ 👏🏻👏🏻👏🏻👏🏻
오늘 지누 연극 잼나게 잘 봤구요~~🥺
어린이날 선물😉💙
우리 지금 만나 촬영 때 셀피 투척💙
위바스 그동안 또 마니 바꼈구만~!!! 좀있다가 라이브 살짝쿵 하겠습니닷~!
꽤 정신 없이 살고 있지마는 인서들 보여줄 사진은 꼭꼭 남기는 편😉💙
봄의 대화🌸 지천으로 피어있던 민들레가 부러움으로 가득찬 눈빛으로 빼곡히 하늘을 가리고 있는 만개한 찬란함에게 말했다 “너는 좋겠다. 모두들 화려하게 흐드러진 너를 우러러보잖아.” 그 순간 어디선가 불어온 산들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잎이 땅 곳곳에 수놓아진 황금빛에게 말했다. “너는 좋겠다. 떨어질 걱정 없이 어디에나 피어있을 수 있잖아.” 딱 작년 요맘 ...
봄이 만개했지만 아직 추위에 떨고 있을 우리 인서들에게 제가 해줄 수 있는게 열심히 하는 거 밖에 없네요.. 얼른 여러분께 좋은 무대 , 음악 가져다 드릴게요😭 부디 여러분의 하루하루에 봄기운이 스며들어 행복들이 싹트길 바라요💙🙏🏻
오늘 웨딩싱어한다고 헤어메이크업 한 김에 셀피를 좀 찍어 보았습니다!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는데 급격한 감량이 아니라 적당한 근육증량과 함께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생각보다는 얼굴이 늦게 빠지는 느낌이네요🥲 컴백할 때까지는 무조건 최상의 비주얼과 컨디션을 만들거에요😤💙
PAGE 4주년 기념 근황짤털💙 항상 고마워요💙
어쩌다보니 이틀연속 공연관람이라는 멋진 주말을 보냈네요💙 내일부터 다시 힘냅니다😎
오늘은 요래요래 제니 응원하러 다녀왔답니다! 저도 빨리 공연하고 싶어지는 멋진 무대들이었어요👍🏻 하루 빨리 무대에서 인서들을 만날 수 있기를💙
최근에는 요러케 지내고 있아요💙
3💙 오랜만에 퇴근짤도 찍어보았어요😉 함께 해준 인서들 고마워요💙
2💙
전역 후 첫 무대 기념 사진 대방출데이💙1
각박한 세상이지만 우리 함께 힘내보아요💪🏻 가능하면 이번주 내로 라이브로 찾아뵐게요😉 이번주도 힘내요💙
썬글 있없😎😉
오늘이 젤 추운듯.. 퇴근하시는분들 빙판길조심하시고 얼른 집으로 튀튀하세용 학생여러분들도 아오춥다 주말에는 집콕하세요🥺
제가 할 수 있는 일들을 하며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25년 함께 힘내자구요💙
사랑하는 우리 인서들 가족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설날 보내시길 바라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생각하는대로부적
To. 우리 인서💙 먼저 누구보다 제 생일의 행복을 바라고 축하해주셔서 고마워요. 매번 표현해왔지만 여러분 덕분에 제가 태어난 날이 이렇게 아름다운 마음들로 빛납니다. 저는 가족들과 또 친구들과 조촐하지만 행복하게 생일을 보냈으니 혹여나 걱정하셨더라면 안도의 숨을 쉬어주시길😉 요즘 여러분 앞에 얼굴이 좀 안보여서 많이들 걱정하셨던 점 잘 알고 있습니다...
1월11일 특별한날 태어난 이승훈씨 생일축하합니다💙
To . 우리 인서들 💙 무더운 여름 마음의 준비가 덜 된 채로 겪어보지 못한 삶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치열했던 1막에 대한 시원섭섭함을 안고 여러분의 곁을 잠시 떠나던 그날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여러분도 그러셨을 거라 생각하지만 저 또한 여러분 앞에 이렇게 긴 시간 저를 못 보여드린 것이 처음이라 우리가 그 시간만큼 멀어지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잊을만...
이제 4일 뒤먄 여러분들의 품으로 돌아갑니다 오예에에에💙💙💙💙
저는 괜찮습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우리베이 아프지말라고 기도해주세요💙
벌써 24년 12월이라니 시간 미쳤다
nex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