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Community Moments - 레레레도시도레~🎶 -학교 가는 길💙 - KimYeonkyu

Nov 23, 2022

레레레도시도레~🎶 -학교 가는 길💙 - KimYeonkyu

보트 우리 산책할래요??어항 속 연규⚗️💙---------------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내일은 더 행복한 하루 보내요💛파란 펭귄검정 펭귄...?=겨울이 다가오고 있다…!비상비상!🚨🚨 보트가 보고 싶은데 만날 수 있는 출구는❓❓잘 먹었어요😘😘😘형들이 싸준 도시락!!!❤️❤️❤️끝났다!! 다들 수고했습니다😊😈악동 준석😈😈악동 준석😈뻥튀기는 맛있쪙😜🍂🍁 우리집 베란다 소개😂보트 사랑해❤️❤️❤️쏟아진 커피😭😭🚤❤️연규 어딨쥐~? ㅋㅋㅋFilm by SH붕어빵이다💛 팥붕 슈붕 반반 만 원어치 주세요😉냠냠😋❤️가을바람 맞으면서 산책하다 발견한 노오란 은행잎🧡💛🧡BOAT🥰 오랜만이에요 제 하트 받아줄 거죠?뭐? 곧 ATTITUDE 첫 음악방송을 한다고?! 와~~보러 가자!!보트 보트~❤️🚤❤️ 오늘은 뭐 했어용?? 힘들진 않았나요..? 저는 보트가 힘든 순간순간마다 연규 생각 하면서 이겨내 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그만큼 연규도 열심히 할 테니까 파이팅 해 봐요 우리!! 오늘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모두모두 파이띵!!! 연규도 파이띵!!!!!!!! 사랑해💋혜경궁 사과 빵 🍎🍎🍎 #먹짱승환검증_이거_짱_맛있어요_우리_보트들도_먹어봐요1차 이치란 라멘 선택 다음엔 좀 더 맵게 먹어봐야지~~🌶🌶 다 맛있었던 일본❤️어제 먹은 이치란라멘❤️❤️❤️ 이게 몇 년 만에 타는 비행기인지!! ❤(With 옆자리 승환이😆나도 찍을 수 있다! 달 사진🌖컴백 D-14에요 보트!>~<❤️🌆✌️오감자 블랙알리오 소스맛 지금 인생 과자 될 것 같아요..❤ #먹짱승환검증_이거_짱_맛있어요_우리_보트들도_먹어봐요끝없이 과자에 손이 가는데.....(With 준민이 형 손)쨘 오늘의 아침 하늘이었어요~ 😘수요일 cheer up!보트에게 텔레파시 보내는 중✨❣️흰둥이 철수 당첨! ㅎㅎㅎ 오랜만에 짱구 보러 가야지😙😙오늘은 거울샷이지롱~💙🤍😘우리 보트 생각하면서 힐릥해야지~ 🚤❤️갤러리 구경하다가 예전에 현장체험학습에서 보트 생각나서 찍은 사진이 있길래❤️맛점❤️🚤❤️연규가 둘~????!!!!!연트윈스가 보내는 하뚜❤️ 중학교 때 감성으로 찰칵!😛 저는 잘 지내고 있답니다~!!❤️보트~~❤️🚤❤️ 추석 잘 보냈나욤?? 우리 보트가 보고 싶은 연규의 모습은? Let’s go!보트~❤️🚤❤️행복한 추석 보내세요😘나른한 오후 달달한 화과자와 아메리카노 한 잔🥴보트 안녕🍀 저는 앨범 포카 중에 이게 제일 좋던데 여러분은 뭐가 제일 좋아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요❤️🍀보트! 마지막 음악방송에서 한 색다른 제스처와 안무! 보셨나요? ㅎㅎ우리 보트~ ❤️🚤❤️ 정말 짧게 느껴졌던 미니 팬미팅 너무 감동이었고 행복했어요😂 이런 기회 많이 만들 수 있게 노력할 테니까!! 우리 서로 많이 사랑해요~😘😘 고마워보트보트~~ 오늘 미니 팬미팅 와 주셔서 감사해요ㅠㅠ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ㅎㅎㅎ 오늘 음중도 본방사수하기! 사랑해요💙💙 BOAT! 오늘 정말 짧은 시간이지만 너무 재미있었어요❤️ 시원함 음료 마시면서 조심히 들어가세요~~이것은 바닐라라떼!보트!! 오늘 음방에서 못 봐서 너무너무 아쉬워요..ㅠㅠ 그만큼 내일 더 파이팅 해봐욧!!!!🔥🔥🔥🚤푸르른 하늘을 보니까 보트랑 피크닉 가고 싶다!!😎뾰로롱~ 저녁 요정 등장😘 맛난 저녁 먹어요 ❤️🚤❤️하.뻥이 있었는데요없었습니다..🤤 사랑해요 하.뻥 등.매❤️쵝오다쵝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