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FanArtistFan LetterMediaLIVENotice

Read posts left by artists and leave comments and cheers.

고마웠어! 다들 잘 자 🥳잘 나온 사진들 포용쨩들께 드리옵니다~🫰일본 자켓촬영 갔을 때 사진 발견안녕!!!! 오늘은 내 생일 포용이들 축하해 줘서 고맙습니다 시간이 안 맞아서 밤에라도 생일 카페에 다녀와 보았읍니다 가까이서 멀리서 축하해 준 포용 다 고마워!!! 하루가 긴데 벌써 사랑 듬뿍 받았읍니다 모조리 다 먹고 전부 돌려주겠어 사 랑 해 !!!!!날씨 좋구만유!어색하군..오사카!!!!!!!!!!!!!!오늘도 다같이 힘차게 나아가자 우리🫰 다들 항상 고맙고 사랑해🤍좋은 아침!! 과 함께 어제 사진들🙃밴드상 받았숨니다!🏆 시간이 늦었지만 꼭 포용이들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었어 앞으로 다가올 시간들에도 꼭 함께 버티고 이겨나가며 살아갑시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 음악이 닿는 것도 물론 기쁜 일이지만 난 지금 곁에 있는 사람들에게서 내일로 나아갈 용기를 얻어. 덕분에 느끼는 행복과 위로를 돌려줄 수 있게 더 좋은 음악 만들고 더 나은 모습 보여줄게....오늘 수상소감에서 포용이들을 언급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늘 응원해 주는 포용이들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는데, 정작 가장 먼저 감사인사를 전해야했던 포용이들을 그 순간에 미처 말씀드리지 못했어요. 늦었지만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전해요. 포용이들이 아니었다면 오늘의 순간도 없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큰 힘이 되어주셔서 고맙고, 앞으...포용이들!!!!!!!!!시간 좀 늦었지만 올리기..좋은 아침🌞전에 올리지 않았던..😎앨범을 하나씩 털어보기~~ 포용이들 뭐하고 있나용이제 나랑 놀아다음 타자 등장~울산! 오늘도 즐거웠습니다~~ 다들 머해요 오늘 밥은 잘 챙겨드셨나요뭐가 젤 좋아?강훈시 쁠11..자연과 밴드 너무 아름답고요 무대 뒤는 부릉부릉🏍산과 하늘이 가득한 곳에서 같이 놀 수 있어서 즐거웠읍니다 더위 먹은 포용이가 없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다들 오늘 하루 고생했읍니다안녕다양했던 일상들~~~ 포용이들도 한 주 잘 보냈나요!다들 좋은 하루 보내!편성현뜨거운 날의 포용쨩들과 드포는 오늘도 함께였다해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해보자연세대 너무 즐거웠어! 오늘 하루 재밌게 놀기만 했는데 벌써 끝나버렸군 덕분에 아주 꿀잠 자겠숴 다들 잘 자! 내일도 파이팅이야이틀간 힘을 드려야지 했던 마음이 더 큰 힘과 사랑으로 되돌아와 감사함으로 가득차버렸습니다! 스스로 고민하던 시간들, 잠시나마 잠겨있던 시간들이 무색하게 뜨거운 사랑으로 감싸준 청춘들과.. 포용이들에게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해주고 싶었습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였길 바라요 모두!♡♧♡때는 바야흐로 4년 전이었지요. 강훈이랑 싸이 선배님 공연을 보러 한양대 축제 공연에 갔었는데요, 눈으로 보진 못했지만 그래도 앵콜 두 곡을 멀리서 소리만 듣고 싄나게 놀았던 기억이 아직도 선명합니다. 그 같은 무대에 설 수 있어서 영광이었던 날! 포용이들 잘 자!난 포용이 그..그거해~♡라치오스~ 사랑해~~~Photo uploaded.잘 지냈나요! 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냈나요! 오노추와 함께 찾아왔습니다~~Video uploaded.무슨 생각하게RUN RUN RUN한국 도착! 다들 잘 좌 🌛Photo uploaded.最強鼓手 高強勳 최강드럼 고강훈🫰호잇- 호잇-타이페이에서 두 번째 단독공연을 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오늘의 기억을 소중히 간직할게요 다들 굿 밤 🌛Video uploaded.오랜만에 시원한 밤에 산책을 했읍니다 달은 찾지 못했지만 대신 나무 냄새가 좋았읍니다 포용이들이 잘 잤으면 좋겠읍니다오늘 비오니까 조심해서 다녀! 힘 내 라(^.^) 빠샤다들 모기가 안 잡혀도 끄떡없는 하루 보내자!14개월 전 세혁군과 갈매기포용쨩들 오늘은 야식으로 라면 한 그릇 어때다들 저녁은 잡쉈지?오늘도 고생했소 음메다들 모하나Luv 홍익대학교🫰🤍홍대 축제 다녀왔습니다홍 어깨동무를 하고 뛰어노는 학생분들의 모습이 어제의 분위기를 가장 잘 설명해주는! 기억입니다 재밌었다!!!!!! 오늘도 fㅏ이팅히에스타!!! 홍익대학교의 열기와 뜨거운 마음들 잘 받았습니다😁 모든 날들이 오늘처럼 반짝이기를 바라요 모두 :)홍익대학교야 안녕힘내라 힘 쿨쿨zz오늘은 일찍 왔어 하늘과 오노추를 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자!냠냠냠월요일은 더 큰 용기가 필요한 법이지요 오늘도 포용이의 하루를 응원함미다주말 마무리!힘 힘 힘 힘 힘 힘 힘 힘 💪💪💪💪💪💪💪Day2Video uploaded.Day1Video uploaded.오늘 날씨 좋다!who wants foony here?아따 오늘도 즐깁시다잉HAVEAGOODDAY포용이들 좋은 하루!햅삐 어린이날! - 어른 권세혁이걸 기다렸죠..?다들 어떤 하루를 보내고 있나!어제 그제 우리 포용이들 어찌나 아름다워 보이던지 항상 공연이 끝나고 보면 역으로 내가 더 위로를 받는 것 같아 미안하면서도 너무 고마워요 사랑해요 다들 고생 많았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길 바래요🫰 우리의 추억이 일상에 작은 빛이 될 수 있길!나에게는 너가 있고, 너에게는 내가 있어. 사랑해!막콘까지 무사히 완료!! 너어어무 행복했습니다😊 오늘을 또 기억하며 또 하루하루 나아가봅시다!서울 단독공연 이틀 끝!!!!!! 포용 고맙고 사랑해🤍곧 만나! 우산 챙기시오드래곤포니 단독공연의 첫 날! 오늘 와준 포용이들 너무 고맙습니다🤍 모두에게 어떤 하루로 기억되려나요 저는 너무 행복했어요. 기쁨만 있는 것이 아니라 불안함, 긴장감, 그동안 준비했던 시간들까지 합쳐진 여러 색깔의 감정이었고 그거슨 행복인 게 틀림없었습니다. 사랑합니다. 그리고 내일 또 봐!!내일도 뜨겁게🤍💥비와가지구 걱정되네.. 부디.. 빠른 귀가 또는.. 우산을 지참하시오.. 너어어무 행복했고 내일까지 달려보겠어!!!포용이들 이따 봐요포용이들 좋은 하루 🌟오월이다오월자 자 좋은 아침 ~~이거 언젠지 맟춰줄 아름다운 포용쨩들?힘 힘 힘 힘 힘 힘 힘내라자 자 외칩니다 오늘도 파이팅Photo uploaded.포용이들 오늘도 좋은 하루!햅삐 선데이 보내자!트윈페달 첫 커버곡은 voyager 입니다 포용쨩들 제대로 연습해서 왔어요❤️ 레코딩 믹싱 열심히 했으니 이어폰으로 듣기🫰4시 44분도 우리를 해할 수는 없습니다 다같이 스마일 ~ 🙂다들 오늘 하루를 어떻게 보냈나용cute right?nex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