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
Fan
Artist
Fan Letter
Media
LIVE
Notice
Read posts left by artists and leave comments and cheers.
howdoilook
어떻게 지내나 다들
오늘 하루도 버티고 살아내느라 수고한 모든 포용이들에게 박수👏
얘는 편
바니와 오빠들의 '오빠 1'입니다
아따 덥다..
벌써 우리 단독공연이 끝났군요 스스로에 대한 아쉬움도 있지만 좋은 것들만 오래 기억하려구요. 여러분이 밝혀주신 플래시들, 다같이 뛰어 놀던 공연장의 진동, 노래하고 연주하는 멤버들의 모습, 저희 노래들이 불려지는 순간 의 기억들을 먹으며 또 한동안 음악하고 살아갈 것 같아요. 백상예술대상에서 오프닝 영상음악으로 낫아웃이 삽입되었더라구요! 조금씩 저희 이야...
토요일 일요일 단독공연을 하면서 힘을 참 많이 받았어요. 근데 오늘 백상예술대상에서 Not out 음악이 BGM으로 쓰였더라구요! Not Out..은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며 만들었어요. 여러분 덕분에 용기와 힘을 얻었는데 여러분에게도 위로와 힘이 되는 음악을 만들고 부를 수 있어서 행복해요. 하하하 그냥 그렇다구요. 아...
어제, 그리고 오늘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어요. 말씀드렸던 것 처럼 정말 지침속에, 마음이 어지러운 날들을 보내고 계신 분들이 계셨다면 오늘 저희의 음악이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요. 너무나 소중한 두 날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테니 이걸 읽고 있는 모든 포용이들과 함께 같이 갔으면 좋...
우선 사랑합니다 포용쓰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여러분을 위해 계속해서 땀 흘리고 싶습니다 무려무려 첫 번째 콘서트를 함께하신 여러분들은 평생 보는 거에요!!!! 드래곤포니 화이팅!!! 포용 화이팅!!!같이 행복한 삶 살아요 ㅎㅎ
오늘 저희 첫 단독콘서트를 가득 메워주셔서 감사합니다아 처음이니만큼 정말 잘하고 싶었고 여러분에게도 좋은 날로 기억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오늘까지 왔는데 어땠나요 다들? 이틀만 한다는 게 새삼 아쉽지만 내일 공연도 있으니! 기대 많이 해주시라요 포용이들 항상 옆에서 응원해주고 같이 노래해줘서 고마워요!!! 저희 노래를 여러분이 불러주는 순간은 늘 충격적으로...
안태규 준비완료. 포용이들은?
깔깔 월요팅😁😎
Photo uploaded.
😙😙
언젠지 다 맞추는 사람에겐
울 포용쓰들 잘 지내죵? 날씨 오락가락 추웠다 더웠다 하는데 감기 안 걸리게 조심해요 🥹🥹
전 이제 울지 않습니다
오늘 날씨가 참 좋다 그죠~~ 요거는 불후의명곡 토크대기실 ㅎㅎ 다들 재밌게 보셨나요!!
토요일ㄹ
푸힝 다들 모하셈
어젯밤에 별똥별이 제 볼에 떨어져서🌠
(´∀`)ノ
🥶👻😁
(+.+)(-.-)(_ _)..zzZZ
\(´O`)/~~ ♪ https://dragonpony.antenna.co.kr/
👻👻
내일 하루도 힘을 내 보아요
안녕👋 네버 뮤비 어땠어요?!
meow세요
수면음악 with.TG
😏
지구소년
🙄
Photo uploaded.
잘 들어가구 있죵? 오늘 고마웠어요 울 포용쓰들!! ㅎㅎ
컴백 이모저모!
가이드 & 미
포용이를 위한 가이드
다들 좋은 아침
성현이
내향인을 위한 seat 앉을 포용이
오늘 뮤직뱅크에 이어 박보검의 칸타빌레도 본방 사수~~~ ㅎㅎ 다들 맛있는 거 먹어요!
포용이들 안녕!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어제 쇼케이스에 이어서 여러분들께 또 새로운 곳에서 인사드리고, 많은 것들을 보여드릴 수 있는게 참 감사한 요즘이에요. 포용이들의 응원과 사랑을 비롯해서 정말 많은 분들께서 도와주시고 힘 써주셨거든요. 앞으로도 저희는 더 큰 목표를 향해 갈 계획입니다! 포용이들과 함께요💪 새로 발매된 앨범 낫아웃을 통해서 저희의 외...
뽀용쓰들 봄?
포용 ~.~ 오늘 쇼케이스 때 하지 못한 말을 다 적어볼까 해요 🙃 드디어 두번째 EP앨범 NOT OUT 이 발매되었네요 4년 전에 만들어진 곡 온에어 가사에 긴 터널 끝에 웃는 날이 온거야 라는 얘기가 있는데요, 낫아웃에서도 여전히 터널 속을 지나는 듯한 우리이지만 그 사이사이 포용이와 함께라서 괜찮았고 함께라서 행복했어요 각자의 터널이 얼마나 새카맣고...
저희의 첫 컴백을 함께해 주신 포용쓰들 정말 이 감사함과 벅차오름을 다 표현할 방법이 떠오르질 않네요 ㅠㅠ 정말 이제 진짜 시작을 향해 한 발 내디뎠습니다 언제나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항상 그리고 많이 많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성장하는 드래곤포니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lezgo~~~~~~
Woodangtangtang
월요일 하이👋
ㅎㅎㅎ 안녕 포용이들👋 오늘도 함께 새로운 추억을 만든 것 같아 뿌듯하고 좋았습니다~~~
잘부탁해요 포용이들 ㅎㅎ
Video uploaded.
엄마 나 티비 나왔어~~!!😢
취업실패 후 한 컷 이력서 받아주실 회사 구함
거울셀카 이거 맞나염
쁍
리무진서비스 재밌게 보셨나요~~~ 다녀왔으요오💪
낫아웃 빠스티벌 D - 16
안녕하십니까?
3월도 잘 부탁해요!👋
대만 세혁 모음집
차원이동💫
👋🇹🇼
먀ㅑ~
LUV Emerge❤️
오늘 하루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조금은 지친 하루를 보내진 않으셨나요! 늦은 시간이지만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오늘을 기억하고 싶어서 왔어요. 대만의 첫 페스티벌이 저에겐 또 새롭고 행복한 기억으로 남아 소중히 간직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의 행복한 무대 속에서도 더 발전할 수 있는 저를 발견했고,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들로 만나뵙고 싶다는...
타이중 이머지 페스티벌 행복했습니다! 저희를 반갑게 맞아주신 대만 팬분들, 먼 곳까지 응원하러 와준 한국 팬분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ㅎㅎㅎ 모두 굿밤!!!!
성큼성큼
이제 어떻게 불러줄까요
기대하시라
Photo uploaded.
갑자기 끄는 것이 라이브의 묘미 &사진
Photo uploaded.
1970년 01월01일 09시에 올린 모먼트
눈이 싫어졌어
🥴🙉
오노추!
오늘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연을 하는 건 참 행복하고 감사한 일이란 걸 오늘 또 한번 느꼈어요 받은 만큼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슘니다
ㅇㅏㄴㅕ ㄴ ㅇ. ?
이거 보여주고 싶었어요 북두칠성!💫
올해 첫 공연은 정말 행복했답니다🫠
부산 즐거웠습니다 오늘도😁 날 추우니까 따숩게 돌아가요오
짜잔
월요일 지났네요 화욜 안녕 오늘도 화이팅💪💪
웃는 남자! 가슴이 뜨거워졌습니다. 이걸 제 두 눈과 귀로 경험하다니! 그 눈을 떠 봐ㅏㅏㅏㅏㅏ
굿나잇
해피 설!!!!
이것도 투척
⛄️
눈 와썹
사진 찾으러 다녀왔어욥 이름은 면도 ㅎㅎ
💪 🫠
다들 모하나
아름다웠던 어제✨️🌕 (앵콜 때 인사하시던 쌀선배님 사진도🫶🏻)
오랜만이다! 하이👋👋
안 자는 사람 있나아
눈 오니 미끄럼 주의보 by foony 눈이랑은 상관없지만 사진도!!!
첫 앨범이 나온 지 100+5일째 되는 날이군요 지금까지 함께 해준 여러분들에게 가장 고맙구 2024년 좋은 일도 슬픈 일도 많았는데 전부 기억하고 2025년으로 함께 가요 드뤠곤포니는 이제 시작입니다 😎
오노추! 안뇽👋
nex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