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
Fan
Artist
Fan Letter
Media
LIVE
Notice
Read posts left by artists and leave comments and cheers.
자다깼는데에ㅔ 유니🦔🦔🦔💜💜💜도치랑 놀래?
: ¨·.·¨ : ` ·. 🐰 금요일이다 ✨ 이즈야~ 쫌만 더 힘내 주말이 코앞이야😳💓
아 풀버전 꼭 봐야겠다 샤워하면서ㅋㅋㅋㅋㅋ유니소이라뉘
asmr보다 더 asmr 오디오 가지고 노는 옹알즈
오 방금 유니 멘트 인스트 박자랑 너무 잘 맞아서 아티스트 같았어
하지만 너무 감미로와~~~💜🩵
노래부르는 구도까지 숨 막히는 컨셉인가요.....?
근데 소이 노래로서 보여준다면서 뭔가를 쩝쩝거리시는데..
궁금해서 들어왔다가 숨이 막혀 나갑니더 ...
보는 내가 숨이 막혀요
세린언니.. 보통 목을 돌려서 보지 않고 폰을 돌려요 헤헤
자꾸만 조아윰 성대모사 하지마세요🦔 안 똑 같 아😖😝
비상속보🚨이즈 나 화나써 왜 이거 유니도 해죠ㅠㅠ 왜 연락 안 보는 둘만!!! 이써 속상해😖
유니의 현란한 스탭 봤나???다들 vvv🦔🦔 안 본사람 바로 보러 ㄱㄱ😊
아아아아앙 이즈 보고시포❤️
시간나면 머머꺼도 해줬으면 좋겠다 ~ (유체이탈 화법)
구래 완전 중간형일 줄 알아쓰~,~
쥬아윤... 잇티제....? 그래프 보여주세여
유니쌤 워크숍 좋았어요~ 강추~
꼬까옷 머야 넘 기엽다
하루언니 혼자 공포영화 보나여?!꺄아아ㅏ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앤투앤🕷️
꺅 막냉이 짱 멋져……
☀️~ 날씨 짱 좋다 좋은 주말 보내쟈 이즈으~ 🩷
이즈 모해 모해 모해??!🩵🤍🩵🤍
어쩌지 나 점점 🦔고며….들… 안대!!!!🤨🤨🤨
썸머 유키스 선배님 시끄러
ㅡㅡ 가는말이 고와야??오는말이 곱덮ㅍ 참나 썸머언니눈 세 살 버릇 여든까지간다 ㅡㅡ🦔🦔
ㄴㄴㄴ썸머 모시모시 그거임 와~~~타시와 여긴가
헐 저대로 보쌈소이 들고 튈래
소세썸 라이부 미리보기💚🩵🖤
유니 앵그리버드!!!ㅜ 언니들 다 탈락이야🦔🤨🦔🦔🦔 단톡 읽십하고 🔥🔥
소이 재능있다 머싯서
우악즈 귀여워요~~~
유니도치라고!!!! 지금 말 걸지마 다들🦔🦔🦔🦔
오늘 방송도 재밌게 보았는가요오~~~~🤍 오늘 비가 많이 와서 몸도 기분도 눅눅한 하루였는데 이즈랑 위스 덕에 많이 웃었다☺️☺️
이즈 모해 나랑 놀쟈🐥 버불라이브 할꼬야 나눈
૮₍ ˶•⤙•˶ ₎ა /づ~ 🍓 이번 주도 화이팅이야 이즈 🩷❕🩷
오늘 라방 꼭 오도록 잡도리 할 사람 있으니
모하삼
이즈~ 주말인데 뭐 하고 있어?!🤍
이즈으으으 나랑 결혼해줄 이즈구함....ㅜ^ㅜ♥️
새나라 어린이 최강일찍 일어남!!!💜😏😏 멋지지?? 이즈는 잠꾸러기라 잘 수도??🛏️🛌
오늘 하루도 잘 보냈어~? 💕 비 오는데 우산 잘 챙기고 저녁 맛있게 먹어 😚😚
전화연결 안됩니까
난 세린언니 집 바닥에서 잤어 ... 침대 없어서
샴푸세린스
사과합니다....
오늘 방송 편하게 하시네요 ~ ~ ~
소리 안 들려잉~~~ㅠ
오늘 날씨가 너어무 죠타!!❤️💜💜 피크닉 가기좋은 날씨🐥😘😘 이즈는 오늘 모햄???
비온다 ! 빗길 조심하구 따뜻한 밥 챙겨먹기💕
으야 이제 진짜 자볼까! 오늘도 꿈에서 재밌게 놀쟈 이즈🩵 내일도 힘내! 우리가 있다아아아
사랑하는 이즈들!!! 휴일 잘 보내고 있오!!? 오늘도 걷다가 하늘 한번씩 봐봐 ♥️ 그럼 마음이 편해진댱 풀 냄새 잔뜩 맡는 하루 되길 바란다오오옹🫶🏻 오늘의 추천곡은!!!!!! 어제 부른 개와 고양이의 시간😘
나 갈꺼야!!!!! 쳇 바쁘거든!!!!!!
유니빼고 너무 즐거워요~~ 전부 탈.락😣
내가 보고싶나~~~~???💜💜
뒤에 집중이 안된다 정말!!!!!
뒤에 댄서분들 좀 교체해주세요
그녀들 열창 중이군???😙😙😙😙
나나나ㅏ나나ㅏ누!!!!! 유니랑 놀 사람???!😳😳😳😳❤️❤️❤️❤️❤️❤️❤️❤️❤️
ㅜㅜㅜㅜ우리 소이 기여워...♥️
내 동갑칭긔 뚀이 생일 축하해🩵 언제나 좋은 자극이 되어줘서 고맙구 너무 사랑하는 거 알지요?! 평생 우리랑 오위스 해줘야 해요 알라뷰 소이쏘스🩵🩵🩵🩵🩵🩵🩵🩵
쏘이소스 언니 생일 추카포타 특별히 유니가 뽀뽀 핵두림?!!😙😙😍😍😍😍😍😗😗😗
사랑하는 쏘🩵 우리 소이 생일추카해애애애 너를 만난 나는 행운이라 느낄 만큼 내겐 너무 소중한 소이 오늘 하루 가장 행복한 하루 보내길 ..🤍 알라뷰 >.< 넌 나고 난 너야 🎂🩵🩷
내가 일번으로 남깅거야!!!!! 내사랑 소이 생일축하해 내가 귀엽다고 하는거 진심인거 알지? 여기서 너만 기여웡 커다랗고 소중해 ㅠㅠㅠ♥️ 낼 뽀뽀해줄게 사랑해!!!!!!!!!!🥹🥹🥹
꺄아 생일 축하 미리 고마워(?)🥳🎉🎂🎈
이즈들 오늘 날씨가 너무좋아아아♥️ 불금 잘 보내고 이떠??
흐… 분 하 다😣😣😣내가 봐준거야!!! 세린언니 !! 다음엔 안 봐준다!!!!
예에…..? 토끼92요…..?
그 약간... 조카 놀아주다가 조카 울리는 삼촌미 있으시다...
조합명 환장즈 추천드립니다 환장하겄네
오 그나마 친했던 관계마저 저버리는 시간이 되겠군!
그랬구나가 이런 게임인가요 ...... ?
양복순언니 좋은데?
유니가 단톡 출석왕이자나용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 이 조합 은근 웃기네
다음 컨텐츠 : 오위스의 무인도에서 살아남기
유니 바지 왜이러케 화려해
숨 막히는 공기 .........
대본 컨셉 진도가 너무 빨라요🥵
화요일 잘 이겨내고 있나요 이즈!!!! 8시에 오위스 보러 올 거징?!🤧
벌써 월요일이라고 실화냐!!!!!🥺🥺🥺 이즈 같이 힘내자❤️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번 주도 힘차게 보내쟈 이즈 홧팅💕
자기들!!!♥️ 오늘의 저메추는 샤브샤브야👐🏻👐🏻
나는 😙이제 잘 준비 할라구!! 침대🛏️🛏️ 이즈는 모행??
? 애인 차에 노래를 왜 다른 사람이 연결함? 얘 누구야? 옆자리 탔어? 몇 살이야? 왜 연결함? 무슨 좋은 노래를 듣길래 굳이?
죽지마 벌써 눈물 날 거 같애~ ㅠ
우리 썸머 점점 하얗게 질려가는데
진짜 안 궁금해요 썸머씨..
나 정말 1번 문제부터 최악이야 속 울렁거려
물살세린🖤
아 세린언니 인중 늘리기 표정 자제해주세요
썸머가 언니 이갈이 한다 그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린웅니 화이팅🩷
자명종 소리는 옆방에 있어도 스트레스받아요 썸머는 눈빛으로 제압하면 잘 일어남
세린언니 미팅 집으로 초대 안 할게요~🩷
썸머 하루방에 베란다로
올해의 탐욕상 : 썸머
소이 귀여워요~🩷 잘 했어요~🩷
next page